19일 중구홀 및 구내식당에서 ‘성탄 축하 이웃 초청 사랑 나누기 행사’ 개최
축하 예배, 성금 및 성품 전달식, 축하 공연, 오찬 순서로 진행
저소득층 100명에게 성금과 성품 전달하며 따뜻한 연대, 나눔 실천
축하 예배, 성금 및 성품 전달식, 축하 공연, 오찬 순서로 진행
저소득층 100명에게 성금과 성품 전달하며 따뜻한 연대, 나눔 실천
서울 중구(구청장 김길성)가 연말을 맞아 지난 19일 오전 11시 30분부터 구청 중구홀과 구내식당에서 교구협의회와 함께 ‘성탄 축하 이웃 초청 사랑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엔 김길성 중구청장과 교구협의회 임원, 주민 등 100여 명이 참석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축하 예배는 윤동규 목사의 인도로 김충섭 목사의 기도, 김정희 목사의 성경 봉독, 신광식 목사의 설교 순서로 진행됐다. 김호성 목사의 축도 이후엔 성금 및 성품을 전달하고 오찬을 함께했다. 영락교회 하모니카 연주단 ‘올드보이즈’가 축하 공연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따뜻하게 달궜다.
중구 교구협의회의 후원으로 복지정책과에서 선정한 관내 저소득층 100명에게 성금 1인당 10만 원과 쿠키 세트가 전달됐다. 지역사회의 따뜻한 연대와 나눔의 정신을 실천하겠다는 뜻깊은 취지다. 구는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함께 어려운 이웃을 돕는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김길성 중구청장은 “이번 행사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희망과 위로가 되었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따뜻한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여촌기자
저작권자 © 중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